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5년 하계휴가 일본 삿포로 여행 항공권 예약 정보(할인 항공권 검색, 공항정보, 삿포로 여행 추천일정)

by info100toyou 2025. 5. 23.

안녕하세요! 유용한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인포백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추석 연휴에 미국 뉴욕 여행 관련 글을 작성했는데, 여름 휴가 때도 가족들의 요청에 의해 일본여행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여름엔 우리나라도 매우 덥기 때문에 시원한 곳으로 여행을 가고 싶어서 가족들과 일본 훗카이도의 대표 여행지인 삿포로를 목적지로 정했습니다. 모두들 저처럼 여름엔 시원한 여행지를 선호하시기에 지금 확인해 보니 삿포로 항공권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따라서 이 시기에 만약 저처럼 여행을 고민하신다면 항공권을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예약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공유하고자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하계여행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면 좋겠습니다. 저는 최적의 할인 항공권 검색, 공항정보, 삿포로 여행 추천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할인 항공권 검색

일본 삿포로 항공권 가격 분석 사진입니다.

삿포로 항공권은 지금 보시는 바와 같이 평일에 출발하시는 항공권이 가장 저렴합니다. 하지만 저렴한 항공권을 자세히 살펴보면 한국에서 오후 3시에 출발하여 오후 6시 경 삿포로에 착륙하고, 한국으로 돌아올 때는 일본에서 오전에 출발하여 한국에 오후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면 조금 비싼 항공권은 한국에서 오전 일찍 출발하여 삿포로에 오전 착륙하며, 한국으로 돌아올 때는 일본에서 저녁에 출발하여 한국에 저녁에 도착합니다. 따라서 같은 3박 4일이라도 실제로 일본에 체류하는 시간이 하루정도 차이나게 되므로, 항공권이 항공사에 따라서 가격이 좌우되기 보다는 실제 일본에서 얼마나 더 체류가 가능한지에 따라 가격이 변동된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점을 추구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저렴한 항공권으로 예약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가족과 함께하기 때문이며, 오후에 출발하는 항공권을 선택해야 가족과 함께 여유있게 인천공항으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예전에 가족과 함께 오전 비행기를 탔다가 인천공항 주변에서 하루 숙박을 했는데 오히려 더 비싼 여행이 되어버렸습니다. 또한 한국으로 귀국시에도 오후 3시 전에 한국에 도착하는 일정을 선호합니다. 모두 아시다시피 한번 여행을 다녀오면 정리할 것이 많은데, 한국에 귀국하고 다음날 출근해야 하는 상황에서 짐이 정리되어 있지 않으면, 너무 피곤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행 스타일은 사람마다 다르니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치토세 공항 정보(호텔정보 포함)

인천에서 삿포로로 가는 항공편은 대부분 신치토세 공항에 착륙하며, 인천공항이 가장 많은 항공편을 제공합니다. 평균 비행시간은 약 2시간 30분이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제주항공,이스타항공 탑승 가능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오전에 삿포로에 도착하는 일정을 계획하시면 도착 후 공항 주변 숙소에 짐을 맡기시고 바로 여행을 시작하시면 되고, 저처럼 오후에 도착하는 일정을 선택하시면 공항에 도착하셔서 숙소로 이동 후 맛있는 저녁 식사를 즐긴 후 다음날 부터 여행을 시작하면 되겠습니다. 다음편에서 자세히 다루겠지만 현재 신치토세 공항 주변의 숙박은 대략 20만원 부근에서 형성되어 있으며, 주말 요금은 30만원 초반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치토세 공항 부근의 치토세 에어포트 호텔 등 많은 호텔이 셔틀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숙소 예약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신치토세 공항에서 공항버스를 이용하여 접근 가능한 숙소로 예약했으며, 가격대는 1박에 17만원 정도입니다.(25년 7월 기준 / 스카이스캐너) 저는 신치토세 공항에서 JR 치토세역까지 공항버스를 이용(가격은 220엔, 약 25분)하여 호텔까지 도보로 이동(약 5 ~ 7분) 예정입니다. 저와 유사한 일정을 생각하신다면 제가 선택한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삿포로 여름 여행 추천 일정

제가 7월 중순 이후 삿포로 여행을 추천드리는 가장 큰 이유는 한 여름에 삿포로에서 시원함을 느끼기 위함이지만, 삿포로 맥주 축제, 오타루 운하, 라벤더가 가득한 후라노 & 비에이 꽃밭 투어를 즐기기 위해서입니다. 한 여름에 시원한 맥주를 삿포로에서 즐기는 상상만 해도 벌써 기분이 너무 좋아집니다. 제가 생각한 일정은 첫째날은 삿포로 시내 관광 위주로 계획하고, 둘째날은 후라노 & 비에어 꽃밭투어를 즐긴 후 밤에 삿포로 맥주축제를 즐기는 일정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일자별 여행 계획을 세부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한 여름에 피서지를 찾아 여행을 떠나고 있는데, 이번에는 눈을 돌려서 일본 삿포로로 여행을 계획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 가격변동 알림을 신청하시거나, 항공사 홈페에지를 매일 들어가 보시는 것도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는데 좋은 수단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예약은 빠를 수록 좋다는 걸 여러분이 저보다 더 잘 아실 거 같습니다. 저와 함께 일단 항공권부터 예매하시고 일정은 천천히 계획하면서 행복한 여행을 기다리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글에서는 삿포로 숙소 추천글과 여행 일정글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